포켓몬 카페 믹스 6월 24일 출시 예정 어떤 게임일까?

포켓몬스터 IP를 이용해 제작된 퍼즐 장르 게임인 포켓몬 카페 믹스가 2020년 6월 24일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기본 플레이는 무료로 가능하고 일부 아이템이 유로인 부분 유로화 게임으로 현재 닌텐도 스위치샵에서 미리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닌텐도e샵 다운로드 받기 : https://ec.nintendo.com/JP/ja/titles/70010000030584

 

포켓몬 카페 믹스 정보

당신은 포켓몬들이 모이는 카페의 점장 씨. 포켓몬과 함께 퍼즐에서 요리와 음료를 만들고, 손님의 포켓몬들을 대접하자!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있는 퍼즐에서 떠들썩하고 멋진 카페를 포켓몬과 함께 만들어나요?

■ "빙글 빙글 연결"신감각 퍼즐! 반면을 휘젓는처럼 빙글 빙글 슬쩍하면 같은 「포켓몬」이 많이 붙어 사라질 ♪ 퍼즐 중에는 요리 재료도 등장! 퍼즐의 목표를 클리어하여 포켓몬과 함께 요리를 완성 시키자!

 

■ 손님도 직원도 민 포켓몬! 카페의 손님은 모두 포켓몬! ? 또한 가게를 도와주는 것도 포켓몬들! 포켓몬이 많이 모이는 카페가 오픈 ♪

 

■ 먹는 것이 아깝다! 포켓몬이 모티프의 카페 메뉴 먹는 것이 아까울 정도 귀여운 ♪ 포켓몬이 모티브가 된 음식이나 음료가 가득! 새로운 메뉴 등장 기다릴 수 없어!

 

■ 포켓몬과 사이 좋게되면 가게 도와 준다! 퍼즐을 클리어하고 요리가 완성되면, 포켓몬 먹어 주자.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포켓몬에게 "나카 요시도」가 올라가고 있어요. 사이 좋은 순위를 MAX로하면 포켓몬 직원으로 가게를 도와주게된다!

 

■ 카페가 충실하면 메뉴가 증가한다! 새로운 포켓몬이 온다! 퍼즐을 진행시켜 나가면, 새로운 지역과 시설이 추가되어, 카페가 충실! 그 모습에 관심을 끌려 새로운 포켓몬이 내점 할! 다음은 어떤 지역과 포켓몬이 등장하는 것일까?

포켓몬 카페 믹스 미리보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