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랭킹 차트 / / 2020. 6. 18. 14:55

스팀 무료 vr 게임 추천 10선

PC 패키지 게임을 구입한다는 말은 더 이상 스팀에서 게임을 구입한다고 말하기는 힘들어졌습니다. 그 이유로는 에픽 스토어에서 파격적인 할인 및 독점게임, 무료배포 등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VR 게임을 구입한다는 것은 스팀에서 구입한다고 말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만큼이나 VR 게임은 대부분 스팀에서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죠.

 

- 스팀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VR 게임들만 포함했습니다.

- 총 10가지의 무료 VR 게임을 추천해드립니다.

 

1. VR chat

다양한 환경에서 완전 공간화 된 3D 오디오를 사용하여 채팅하십시오. 감정 표현, 그림 이모티콘 및 손 동작을 사용하여 몸 전체와 완벽하게 커뮤니케이션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말과 실제로 일치하는 입과 실제로 당신을 보는 눈을 포함하여 놀라운 기술을 가진 아바타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완전한 IK 시스템은 몸을 기울이거나 몸을 구부릴 때 추적합니다. VRChat은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아바타를 가지고 있습니다!

2. The Lab

Aperture Science의 포켓 유니버스에서 설정 한 Valve의 실 규모 VR 실험 모음 인 The Lab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로봇 수리, 성을 지키고 기계 견 등을 채택하십시오. 여전히 판매되지 않습니까? 무료입니다!

 

3. Aircar

VR 용으로 제작 된 간단한 몰입 형 비행 게임. 미래 도시를 통해 비행기를 조종하십시오.

4. Horizon Beyond

구름 위를 항해하고 특별한 열쇠를 찾아 부서진 세계를 탐험하십시오. 이 편안한 VR 어드벤처 게임에서 하늘을 통해 배를 항해하고 예기치 않은 생물과 위치를 발견하십시오.

 

5. Shattered Lights

Shattered Lights는 VR 심리적 공포의 방 규모의 경험으로, 플레이어를 탁월한 몰입으로 게임에 끌어들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6. PokerStars VR

비즈니스에서 가장 큰 이름을 가진이 게임 변경 릴리즈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십시오. 시각적으로 놀라운 환경; 현실적인 칩 및 카드 움직임; 대화 형 장난감, 소품 및 액세서리의 끝없는 공급; Texas Hold'em 액션을 지원하는 세계 최고의 포커 소프트웨어입니다.

 

7. Toran

이 공상 과학 퍼즐 모험 "쇼트 게임"에서 당신은 외계인의 유물을 조사하기 위해 원정 중에 먼 달에 좌초 된 과학자입니다. 이상한 플랫폼을 찾은 후 편도 여행으로 보이는 것은 은하계 오디세이로 변할 수 있습니다.

 

8. Octopus Bar

문어가 당신을 섬기고 하늘에 물고기가 떠다니며 개구리가 파이프를 피우는 동안 회사를 즐기는 마법의 숲에 숨겨져있는 숨겨진 이자카야 바에 들어갑니다. 이 세상에서 불가능은 이제 가능하며 게임을 발견하고이 기발한 풍경을 즐기라는 초대를받습니다.

9. Sam & Dan: Floaty Flatmates

세상에 홍수가 났어요! 아뇨, 진짜 큰 상어도 있어요! 당신은 묵시록의 생존자입니다. 당신의 아파트에 갇혀 있습니다. 혼자서 너무 슬퍼요. 길 건너편에는 다른 생존자가 있습니다. 서로에게 손을 흔들고 함께 일하며 안전을 위해 배에 도달합시다!

 

10. Cosmic Sugar VR

Cosmic Sugar는 우아한 GPU 기반 시뮬레이션 공간입니다. 바이브 완드는 성운을 제작할 수있는 어 트랙터 또는 리 펄서가됩니다. 컨트롤은 매우 간단하지만 모든 가능성을 탐색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예고편 음악에 대한 East Forest에게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