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랭킹 차트 / / 2020. 9. 14. 11:01

스팀 무료 RPG 게임 추천 10선 (2021년)

RPG 게임은 원래 게임 마스터의 주관아래 플레이어들이 각각 캐릭터를 맡아 연기하는 보드게임 TRPG로 부터 시작했습니다. TRPG 요소가 PC, 콘솔 용 게임으로 만들어지면서 점차 규모가 큰 RPG 게임이 등장하기 시작하였죠. 그리고, 예전 만큼은 아니지만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있는 장르 중 하나입니다.

 

스팀 무료 RPG 게임 추천

Trove

최고의 액션 MMO 인 Trove에서 친구를 사귀고 블레이드를 연마하고 모험을 떠나세요! 동료 플레이어가 만든 놀라운 던전과 아이템으로 가득 찬 영역에서 Shadow의 세력과 싸우십시오. 멀리 떨어진 땅에서 보물을 사냥하든, 자신 만의 영역을 건설하든, 광장이되는 것은 결코 좋은 일이 아닙니다!

 

Albion Online

알비온 온라인은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높은 플레이 자유도를 가진 MMORPG입니다. 알비온 온라인은 거의 모든 아이템을 플레이어가 직접 제작하며 경제 시장을 플레이어들이 직접 구축해나가는 특이한 세계입니다.

플레이어가 직접 캐릭터를 위한 방어구와 무기의 조각을 모아 고유의 플레이스타일을 만들 수 있으며, “자신이 입고 있는 장비”가 바로 자신의 직업이 됩니다. 세계를 탐험하고, 다른 여행자들과 스릴 넘치는 전투를 벌이고, 땅을 정복하고, 당신의 집을 건설해보세요.

 

Destiny: Guardians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세계로 뛰어들어 수수께끼 같은 태양계를 탐험하고 1인칭 슈팅 전투를 경험하세요. 강력한 원소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특별한 장비를 수집하여 수호자의 모습과 플레이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시네마틱 스토리, 협동 임무 도전, 다양한 PvP 모드를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오늘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별에 여러분의 전설을 새기세요.

NosTale

당신의 전설적인 이야기가 오늘 시작됩니다! 스릴 넘치는 여정의 일부가되어 세상의 운명을 바꾸십시오. 모험의 숨막히는 장소를 탐험하고 몬스터 및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거나 힘을 합쳐 더욱 강력한 적을 물 리치십시오.

 

이브 온라인

EVE ONLINE은 수 많은 선택 속에서 자신만의 플레이를 자유롭게 개척해나갈 수 있는 커뮤니티 기반 우주 MMO입니다. 광활한 우주 탐험, 대규모 PvP 및 PvE 함대전, 채광 및 산업 활동, 그리고 플레이어에 의해 번성해 나가는 경제를 모두 만들어 가보세요.

SMITE

신들의 전장 SMITE에서 3,500 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함께하세요! 토르의 망치를 휘두르고 적을 메두사로 돌로 바꾸거나 100 개 이상의 다른 신화 아이콘 중 하나로 신성한 힘을 발휘하세요. 신이되어 오늘 무료로 플레이하세요!

 

STAR WARS: The Old Republic

Star Wars™: The Old Republic™은 부분 유료화 옵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으로, 여러분만의 스토리를 펼칠 수 있는 Star Wars™ 연대기의 중심으로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제다이, 시스, 현상금 사냥꾼 등, Star Wars의 상징적인 캐릭터로 플레이하고 고전 영화보다 3000년 이상 앞선 오래전 멀고 먼 은하계를 탐험하세요. 5가지 이야기 확장팩과 함께 Force™의 라이트 또는 다크 사이드 세력으로의 길을 선택하여 여러분만의 Star Wars 모험 속 주인공이 되어보십시오.

 

Stay Out

Stay Out- "스토킹"정신에 기반한 슈팅 요소가 포함 된 MMORPG입니다. "스토킹"이라는 정신을 바탕으로 한 MMORPG입니다. 도시 탐험, 신비 롭고 지구상의 인류 조각에 의해 버려지고 잊혀진 신비를 찾고 탐험합니다.

 

Star Trek Online

Star Trek Online에서 Star Trek 세계는 처음으로 엄청난 규모로 나타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우주선과 승무원을 지휘 할 때 선장의 의자를 차지합니다. 이상한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새로운 삶과 새로운 문명을 찾고, 아무도 가보지 않은 곳으로 대담하게 가십시오.

 

Realm of the Mad God Exalt

Realm of the Mad God은 Bullet Hell MMO를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는 최초의 게임입니다. 수십 명의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광신의 왕국 오릭스를 통해 전투를 벌이세요. 레트로 8 비트 스타일의 Realm은 전통적인 MMO 게임 플레이의 진화입니다.

 

15 개 이상의 클래스와 수백 개의 아이템을 발견하면 Realm은 플레이하기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플레이어는 설치하거나 다운로드 할 것이 없기 때문에 5 분 동안 Realm에 뛰어 들거나 몇 시간 동안 온라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