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모드 다운 사이트 추천 (2021년)

2021년 새해를 맞아 겜돌이 블로그는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자 합니다. 기존 겜돌이 블로그는 마인크래프트 컨텐츠 및 게임 공략, 트레이너 등의 컨텐츠도 함께 다루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2021년부터는 마인크래프트만 전용으로 포스팅하는 마인크래프트 모드 공방 줄여서 마모공이라는 블로그를 새롭게 개설한 후 운영하고자 합니다.

 

물론 현재 이 블로그인 겜돌이 블로그에서도 마인크래프트와 관련된 포스팅을 계속하겠지만 다양한 모드들을 찾을 때 오래걸리는 로딩시간 및 가독성이 떨어지는 부분을 개선하기는 힘들었습니다. 그렇기에 가독성, 직관성 및 로딩시간을 개선한 새로운 블로그인 마모공에서도 모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모드 공방 사이트

마모공 바로가기 - mcmods.tistory.com/

마인크래프트 모드 공방이란 이름을 가지고 있는만큼 마인크래프트 모드의 대해 중점적으로 포스팅할 예정이지만 모드 이외에도 재미있는 다양한 세이브파일, 서버, 플러그인, 다양한 테마의 모드 추천 등 마인크래프트와 관련된 포스팅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여러분이 직접 만드신 맵을 gilja1052@gmail.com에 보내주시면 마모공 사이트에 업로드 해드리는 서비스도 시험적으로 진행해볼 예정입니다. 또한, 사이트 하단에 마모공에서 추가되었으면 하는 컨텐츠나 개선사항이 있을 경우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두었습니다.

 

마모공 사이트는 2020년 12월 31일에 개설하였으며 현재는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컨텐츠의 갯수가 부족하지만 앞으로는 겜돌이 블로그보다 더 많은 모드를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마모공 사이트에 한번씩 방문해 구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하며 마치도록 하갰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