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겜돌이 간편설치기 사용법 (2021년)

일반적으로 모드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포지를 다운받고, 모드를 다운받고, 풀더를 열고, 모드를 복사 붙혀넣기 해야합니다. 생각보다 복잡하고, 귀찮은 작업이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초보 분들고 간편하게 모드를 다운받고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겜돌이 간편설치기로 간단한 사용 방법을 알아봅시다.

 

마인크래프트 겜돌이 간편설치기

모드 게시글(클릭)에서 겜돌이 간편설치기를 다운받으셨다면 실행시켜주세요. 사진처럼 겜돌이의 1.16.5 그리스 신화 모드 간편설치기를 시작합니다.란 문구가 나타나면 정상적으로 실행된 겁니다. 이제 다음을 눌러주세요. (만약 이상한 뱂값곲넶같은 언어가 나타난다면 국가 또는 지역 - 관리자 옵션 - 시스템 로캘 변경을 클릭해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해주세요.)

 

이제 설치파일을 선택할 차례입니다. 필수 목록에서 포지와 다운받을 모드를 선택해주신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모드 초기화는 말 그대로 설치되어있는 모드를 초기화시켜주는 기능으로 필요할 경우에만 체크해주세요. 이외에 자주 묻는 질문 란에있는 파란색 글씨를 클릭해 어려운 점이 있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설치 위치를 선택할 차례입니다. 기본적으로 마인크래프트가 설치되는 풀더로 경로가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설치할 때 따로 마인크래프트 위치를 설정하지 않으셨다면 바로 다음 버튼을 눌러주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약관에 동의하고 설치를 눌러주세요. 참고로 설치전 마인크래프트를 반드시 종료한 상태에서 진행해주셔야합니다. 또한, 포지 설치에 체크할 시 자동으로 마인크래프트 로그아웃이 진행됩니다.

 

이제 설치가 끝나셨다면 마침을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 후 겜돌이를 선택한 후 플레이를 눌러주시면 모드가 정상적으로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

 

마인크래프트 멀티 모드 추천 TOP5

친구들과 할만한 마인크래프트 멀티 모드를 찾고 있으신가요? 그런분들에게 재미있는 모드를 추천드리기 위해 찾아와보았습니다. 참고로 모드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을 위해 작성한 게시글이

minepuls.tistory.com

 

 

'마인크래프트 모드' 카테고리의 글 목록

마인크래프트, 플래시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등 다양한 게임 자료와 공략을 다루는 블로그

minepul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