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멀티 모드 추천 TOP5

친구들과 할만한 마인크래프트 멀티 모드를 찾고 있으신가요? 그런분들에게 재미있는 모드를 추천드리기 위해 찾아와보았습니다. 참고로 모드를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을 위해 작성한 게시글이기에 모드를 많이 플레이해본 유저라면 대부분 알고있는 모드일 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옵티파인 모드, 한글패치 등 편의성, 기능을 추가시켜주는 모드는 제외하였습니다.

* 모험과 전투가 핵심인 모드들만 추천에 포함되었으며 개인적인 순위입니다.

TOP 5 // 마인 콜로니 모드

마인 코로로니 모드는 마인크래프트 속에서 자신만의 왕국을 건설하여 발전시켜나가는 모드입니다. 처음 왕국을 건설하기까지에 과정도 재미있고,

그저 건축물만 생기는 것이 아닌 왕국에 거주하며 일하는 NPC들 또한 있기 때문에 자신이 마을을 가꾸어 나갈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마을에 북적거리게 되는 맛에 빠지실 수 있을겁니다.

 

마인크래프트 1.15.2 마인콜로니 모드 (왕국모드) Minecolonies

모드 마인콜로니 모드 (Minecolonies) 버전 1.15.2 출저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minecolonies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structurize 마인크래프트 1.15.2 마인콜로..

minepuls.tistory.com

TOP 4 // 황혼의 숲 모드

오버월드, 네더월드, 엔더월드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새로운 차원에서 모험을 떠나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모드입니다. 이 모드는 황혼의 숲이란 새로운 차원을 추가시켜주며 추가된 차원에서는 처음 보는 동식물들, 바이옴, 구조물들이 여러분을 즐겁게 해줄겁니다. 또한, 메인 컨텐츠라고 할 수 있는 맵 구조물에 존재하는 보스들을 하나하나 공략해나가는 재미도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2.2 황혼의 숲 모드 The Twilight Forest

모드 황혼의 숲 모드 (The Twilight Forest) 버전 1.12.2 출저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the-twilight-forest 마인크래프트 1.12.2 황혼의 숲 모드 (The Twilight Forest) 새로운 월드, 새..

minepuls.tistory.com

TOP 3 // 악마의 열매 모드

만화 원피스를 아시나요? 이 모드는 원피스에서 먹으면 신비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악마의 열매를 마인크래프트에 추가시켜주는 모드입니다.

악마의 열매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재미도 있지만 역시 메인은 친구들과 함께 악마의 열매를 먹고 PVP를 즐기는 것이겠죠. 특수한 능력을 사용하여 친구들과 경쟁해보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마인크래프트 1.14.4 악마의 열매모드 (원피스모드)

모드 악마의 열매모드 (Mine Mine no Mi) 버전 1.14.4 출저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mine-mine-no-mi 마인크래프트 1.14.4 악마의 열매모드 (Mine Mine no Mi) Mine Mine no Mi 악마의 열..

minepuls.tistory.com

TOP 2 // 천국모드

마인크래프트에는 지옥이 있는데 왜 천국이라고 할만한 장소는 없을까?란 생각을 해보셨다면 이 모드를 추천드립니다. 천국모드는 바로 게임 속에 천국이라는 새로운 차원을 추가시켜주는 모드로 천국에서 다양한 도구와 아이템을 만들며 친구와 드넓은 천국을 탐험해보세요. 또한, 던전이란 요소도 있기에 더욱 재미있게 모험을 해볼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마인크래프트 1.12.2 천국모드2 The Aether II

모드 천국모드2 (The Aether II) 버전 1.12.2 출저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the-aether-ii 마인크래프트 1.12.2 천국모드2 (The Aether II) 마인크래프트에는 몇가지 월드가 존재하나요?..

minepuls.tistory.com

TOP 1 // 포켓몬 모드

포켓몬모드는 이름그대로 포켓몬스터 게임 속에 나오는 다양한 포켓몬들과 체육관 관장, 마을, 아이템 등을 마인크래프트에 추가시켜주는 모드입니다. 다양한 포켓몬들을 친구와 경쟁하며 육성하는 재미가 있는 모드입니다. 또한, 이 모드로 제작된 서버가 한국에도 많기 때문에 이러한 서버들에 접속하여 고퀄리티 컨텐츠를 즐기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마인크래프트 1.12.2 포켓몬모드 한글 Pixelmon Reforged

모드 포켓몬모드 (Pixelmon Reforged) 버전 1.12.2 출저 https://www.reforged.gg/ 마인크래프트 1.12.2 포켓몬 리포자드 (Pixelmon Reforged) Pixelmon Reforged 포켓몬 리포자드 모드는 마인크래프트 내에 포켓..

minepul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