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나이트메어 2 한정판 tv 에디션 언박싱 (little nightmares 2)

기괴함과 귀여움이 조합된 공포게임으로 유명한 리틀 나이트메어의 후속작인 리틀 나이트메어2가 최근 2021년 2월 1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저도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게임이어서 한정판을 구매하게 되었고, 설날이 지나고 오늘 택배를 수령하여 tv 에디션을 언박싱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리틀 나이트메어 2 한정판 언박싱

저는 리틀 나이트메어2 한정판을 사전예약 구매를 진행하였기 때문에 TV 에디션과 함께 그립톡을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가격은 59,800원으로 다른 게임의 한정판들은 15만원 물론 30만원까지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피규어까지 들어있는 해당 한정판은 가격이 매우 싼 편에 속합니다.

 

TV 에디션 패키지의 옆면과 뒷면을 살표보면 간단한 게임설명과 한정판 패키지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를 개봉해보니 안에 게임 CD와 사운드 트랙, 아트북, 피규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안에 있던 구성품을 모두 꺼내 모아보았습니다. 게임 CD, 사운드 트랙, 아트북, 피규어, 스티커, 한정판 구매 특전 (PS4 다이내믹 테마, 아바타, 디지털 사운드 트랙, 아트북, 배경화면 세트)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 CD와 사운드트랙 앞면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게임 cd를 열어보면 안에 초회 특전 및 DLC 노움의 다락방을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아트북 표지는 게임의 분위기 처럼 기괴한 느낌이 나는 일러스트가 그러져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스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첫페이지만 펼쳐보았는데 등장하는 캐릭터 일러스트와 영어로된 이야기, 및 배경이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피규어는 노란우비를 입은 주인공 식스와 그를 잡아당기고 있는 새로운 등장인물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한정판의 가격을 생각해보았을 때 가격대비 퀄리티는 매우 좋아 만족됩니다. 지금까지 리틀나이트메어2 TV 에디션 한정판을 살펴보았는데 59,800원이라는 가격에 많은 구성품이 들어있어 메우 만족하는 한정판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