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소프트 영화공방스토리 apk 다운로드

게임  카이로소프트
가격  \ 3,900 (iOS 기준)
플랫폼  Android / iOS
다운로드  play.google.com/

 

카이로소프트 영화공방스토리 다운

영화 스튜디오의 사장이 되어서 멋진 명작을 만들어 내 스튜디오의 이름을 전 세계에 빛내자! 당신의 능력이라면… CG 스튜디오와 음악 스튜디오, 연기 교실에 식당까지 완비한 멋진 영화회사를 만들 수도 있답니다! 좋은 영화를 만들려면 우선 감독의 솜씨가 중요해요.

때로는 영업처에 감독을 파견해 다양한 능력을 키워줍시다. 배우 말고도 아이돌이나 댄서, 개그맨 등 개성 넘치는 후보 중에서 영화의 꽃인 출연자를 고를 수 있어요. 감독이 기획하다 막혔을 때는 당신이 방향을 제시해 명작 영화를 만들 수 있게 도와주세요! 목표는 최고 랭크 영화 스튜디오! 당신의 능력으로 세계에 이름을 떨칠 명작 영화를 만들어 보세요!

카이로소프트 영화공방스토리 평가

평가 추천

게임개발 스토리에서 많이 자가복제 해 온 느낌. 건물 건설하게 할거면 기존처럼 쿼터뷰로 내놓을 것이지, 갑자기 되도않게 횡스크롤으로 바꿔놔서 손가락만 왔다갔다 하게 만듬; 스탭이나 배우 섭외할라면 뽈뽈뽈 왔다갔다 해야는데 손가락 개피곤함. UX 개판임. 난이도도 갑작스럽게 급락하고, 아무튼 전반적으로 게임개발 스토리의 완전 다운그레이드임.

 

평가 추천

카이로게임 답게 초반은 중독성 있고 재미있어요 그런데 중반을 넘어가면서 부터는 할만한게 없네요 육천원이 넘는 게임치고 볼륨이 확실히 작긴하네요 다른 게임들처럼 다회차를 하고싶은 생각도 딱히 안들어요 그리고 맵이동이 확실히 귀찮아요 주요 건물들은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메뉴라도 있으면 좋겠어요

 

난이도가 낮아서 플레이 하기는 편했는데 너무 낮아진 느낌이네요 스텝 고용하는것도 스텝을 클릭하는게 아니라 주인캐릭터를 일일히 그 스텝이 있는 자리까지 이동시켜야해서 선택하기도 어렵고 불편하네요

 

평가 추천

현재 플레이타임 24시간 넘어가는데 ㅋㅋㅋ후반부에 지루해 지는것은 있는데 카이로 시리즈답게 중독성은 보장 ㅋ 재미없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패턴이 예전작품과 매우 동일해서 그럼 ㅋㅋ 그냥 카이로소프트 시리즈 좋아하는 사람은 한번쯤은 하게 될 정도의 완성도는 가지고 있음 ㅋ 레알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