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서번트 모드 하는법 (루브/수녀 추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Friday Night Funkin)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는 리듬게임으로 개성적인 컨셉아트부터 재미있고 묘한 중독성이 있는 음악 및 좋은 게임성으로 현재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사용자가 직접 새로운 요소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서번트 모드 다운로드

프나펌은 누리고있는 인기만큼 매우 많은 모드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퀄리티 높고 유명한 몇 안되는 모드 중 하나인 서번트 모드는 게임 내에 수녀와 루브란 캐릭터 및 여러가지 음악 및 게임 플레이 방식이 추가되는 재미있는 모드입니다.

다운로드 https://wjdqhzld.com/friday-night-funkin-sarvente/

꼬마 수녀 모드 : https://minepuls.tistory.com/2047

모드 다운로드는 서번트 모드 링크를 클릭한 후 이동되는 블로그 중앙에 있는 게임 바나나 모드 링크를 클릭해 게임 바나나 서번트 모드 페이지로 이동한 후 페이지 상단에 있는 sarventemod.zip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설치해주세요.

 

다운받은 서번트 모드 파일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이 설치된 풀더안에 압축풀기 및 덮어쓰기를 진행합니다. (게임을 종료한 상태에서 해야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만약 프나펌 게임 파일이 없다면 minepuls.tistory.com/1704 이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압축해제 및 덮어쓰기가 모두 끝났다면 새로 추가된 SarventeMod.exe 파일을 더블클릭해 프나펌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시켜주면 이렇게 메인화면에 수녀님이 앉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캠패인 모드에서 수녀와 루브를 위한 새로운 스테이지가 추가된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스테이지를 클릭하여 모드를 재미있게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