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FRIDAY NIGHT FUNKIN Download)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FRIDAY NIGHT FUNKIN)은 현재 가장인기있는 리듬게임으로 주인공인 남자친구와 여자친구가 이어지는 것을 원치 않아하는 적들과 리듬게임 대결을 해 승리해야하는 간단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는 게임으로 개성적인 아트워크, 재미있고 잘 만들어진 게임성, 개성적인 아트워크, 활성화된 2차 창작 컨텐츠가 장점인 게임입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

Friday Night Funkin'은 뉴그라운드의 사이코패스에 의해 만들어진 리듬 게임이다.

게임 스토리?

여자친구의 아버지는 남자 친구를 인정하지 못합니다. 그녀와 함께 있고 싶다면 랩 승부로 그를 이기라고 말했고, 남자친구가 도전합니다. 이외에도 방해하는 사람들과 배틀을 해 인정받기 위한 여정을 떠나봅시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이 큰 인기를 끈 이유 중에서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큰데요. 지금부터 프나펌을 다운로드 하고, 실행하는 방법까지 함께 알아봅시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링크

오리지널 다운로드 : https://wjdqhzld.com/friday-night-funkin/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방법

1.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공식사이트로 이동한 후 스크롤을 내려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

 

2. No thanks, just take me to the download 버튼을 클릭

 

3. 4개의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윈도우 64bit/32bit 버전, Mac OS, 리눅스 이렇게 총 4가지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4. funkin-windows.zip 파일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받은 파일을 압축해제 프로그램을 사용해 압축을 풀어주세요. 압축해제가 끝났다면 Funkin.exe 파일을 클릭해 게임을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게임 실행이 안된다면 오류 해결 파트를 참고해주세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온라인 다운로드

다운로드 : https://gamebanana.com/mods/download/286594

 

 

프나펑 온라인을 다운로드 받아 다른 사람과 1대1 배틀을 실시간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방법 및 다운로드는 링크를 클릭해 이동한 후 확인해보세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WEEK 7 탱크맨 플레이

플레이 : www.newgrounds.com/portal/view/770371

 

 

프나펌 신규 스테이지인 WEEK 7 버전은 현재 공식적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하지만 뉴그라운드 사이트에서 플래시게임 처럼 플레이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뉴그라운드 사이트 이동 후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 WEEK 7 탱크맨 스테이지를 즐겨보세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바일 다운 링크

다운로드 : github.com/luckydog7/Funkin-android/releases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바일은 비공식 버전이기 때문에 에러가 많을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로 이동한 후 Funkin-release-0_2_7_1b5.apk를 클릭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그 이후 다운로드 파일에 들어가 apk 파일을 실행시켜주시면 앱이 설치됩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바일 apk 다운로드 링크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Friday Night Funkin')은 현재 가장 인기있는 인디 리듬게임 중 하나입니다. 인기를 끈 이유로는 개성적인 아트워크와 중독성있는 음악 및 재미있고,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

mine24.tistory.com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실행 오류 해결방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은 소수의 개발자가 제작한 인디게임으로 인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다양한 실행 오류가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이러한 에러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실행 안됨 해결 방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리듬게임으로 각종 패러디를 보는 재미도 있는 게임입니다. 저도 재미있어보여 플레이할려고 다운받았는데 실행이 안되어 당황했었는데 어떻게

minepuls.tistory.com

게임이 실행안됨

프나펌 실행파일을 더블클릭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다면 대부분 설치 경로에 한글이 들어가서 생기는 오류입니다. 게임 파일을 로컬디스크(C:)나 경로에 한글이 없는 위치로 옮겨주시면 해결됩니다.

모듈이 없습니다.

Could not load module 에러 알림이 뜨며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 버그는 펌킨.exe 파일만 따로 옮겨서 그렇습니다. 펌킨.exe 파일을 다시 다른 파일들과 함께 넣어주시면 해결됩니다.

플레이 중 튕김

1.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은 로딩시간이 꽤 깁니다. 이 때 다른 키를 누른다면 게임이 튕겨버리게 됩니다. 로딩 중에 절대 다른 키 누르지 마세요.

2. 그래도 튕긴다면 보안 프로그램과 충돌이 일어나 그럴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해주세요. (예: 네이버뷰어 설치시 함께 깔리는 DRM 프로그램, 알약 등) or 윈도우 방화벽 설정을 해제해보세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2차 창작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 매우 인기있는 게임으로 지금처럼 큰 인기를 얻을 수 있는 배경에는 2차 창작 컨텐츠가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모드를 다운로드 받고 적용하는 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다운 링크

 

겜돌이

마인크래프트, 플래시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등 다양한 게임 자료와 공략을 다루는 블로그

minepuls.tistory.com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다운 방법

겜돌이 블로그에서 매우 다양한 모드를 다운로드 받고, 각 모드별 적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도 계속 다양한 모드들을 업데이트 중이니 CTRL+D를 눌러 즐겨찾기에 추가해 다양한 모드들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추천 TOP 10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유튜브 추천

 

정보킹

안녕하세요? 세상에 모든 정보를 담는 그날까지 정보 킹이라고 합니다. 주로 게임 정보와 마인크래프트 정보를 중심적으로 매우 다양한 이야기를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

www.youtube.com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를 플레이하는 유튜브 중에 모드 다운로드 및 적용 방법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는 정보킹이란 유튜버를 추천합니다. 해당 유튜버는 매일 다양한 모드를 적용하는 방법과 함께 플레이합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한글패치

한글패치 다운로드 : gamebanana.com/mods/download/44774

한글패치 적용 방법 : minepuls.tistory.com/1964

 

프나펌은 영어권 국가에서 제작된 인디게임으로 개발 인원이 적어 오직 영어만 지원하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별도의 한글패치를 적용하면 한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글 패치 다운로드 및 적용 방법에 대해서는 다른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