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한글패치 모드 (Friday Night Funkin)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리듬게임으로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 및 중독성 강한 사운드트랙, 개성적인 아트워크, 많은 수의 2차 창작 컨텐츠가 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오직 영어만 지원한다는 점으로 오늘은 비공식 패치를 적용해 프나펌을 한글로 플레이 하는법을 알아봅시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한글패치 모드 다운로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은 영어권 국가에서 제작된 게임이고, 인디 개발팀이기 때문에 한국어를 지원할 여유가 없습니다. 그래서, 해당 게임은 영어만 지원하는데요. 하지만 한국인 분이 제작한 별도의 모드를 설치할 시 프나펌을 한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한글패치를 다운로드 해봅시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FRIDAY NIGHT FUNKIN)

게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FRIDAY NIGHT FUNKIN) 가격  무료 플랫폼  PC 다운로드  ninja-muffin24.itch.io/funkin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 Friday Night Funkin'은 뉴그라운드의 사이코패스에..

minepuls.tistory.com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한글패치를 적용하기 이전 준비해야할 준비물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프나펌 영어 버전인데요. 첨부해둔 링크를 클릭해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여 프나펌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설치해주세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한글패치

한글패치 다운로드 minepuls.tistory.com/1941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영어 버전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이제 한글패치를 설치할 차례입니다. 링크를 클릭해 이동한 페이지 맨 아래에 한글패치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gamebanana 링크를 다시 한번 클릭해 이동해주세요.

 

게임 바나나 Friday Night Funkin' Korean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64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신다면 첫번째 파일을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신다면 두번째 파일을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을 눌러 파일을 설치해주세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영어판 버전 풀더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영어판 풀더 안에 다운로드 받은 한글패치 모드 압축해제 및 붙혀넣기(덮어쓰기)를 진행해주세요. 이 후 한글패치가 적용되었는지 알기 위해서는 Funkin.exe 파일을 더블클릭해 실행해주세요.

 

만약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한글패치 모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메인 화면에 타이틀이 Friday Night Funkin이 아닌 프라이데이 나이트 펑킨으로 변경됩니다. 이외에도 스토리모드, 자유플레이 등 영어로 되어있던 항목들이 한글로 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