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HD 고화질 모드 하는법 (FRIDAY NIGHT FUNKIN' HD)

프라이데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 또는 프나펌(FNF)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이 리듬게임은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 게임만의 강한 개성 및 들을수록 빠져드는 사운드 트랙, 활발한 2차 창작 컨텐츠 등으로 매우 큰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HD 고화질 모드 다운로드

프나펌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또 플레이되고 있는 인기 게임이기에 그 만큼 많은 모드들이 제작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HD 고화질 모드는 튜토리얼에서 3주차 스테이지까지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HD 고화질로 변경시켜주는 컨셉의 모드입니다.

다운로드 gamebanana.com/mods/download/166446

HD 고화질 모드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 게임 바나나 HD 고화질 모드 페이지로 이동한 후 페이지 상단 좌측에 있는 fnf_hd.zip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설치해주세요.

 

다음으로 받은 HD 고화질 모드 파일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이 설치된 풀더안에 압축풀기 및 덮어쓰기를 진행합니다. 프나펌 실행파일이 없다면 minepuls.tistory.com/1941 이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게임을 종료한 상태에서 시도하셔야만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압축해제 및 덮어쓰기가 끝났다면 프나펌 실행파일을 클릭해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시키면 메인화면부터 변경되며, 튜토리얼부터 3주차까지 자유롭게 선택해 플레이해보실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추천 TOP10

개성적인 아트워크, 중독성있는 사운드 트랙,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 사용자가 직접 새로운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기능 등 여러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줄여서는 프

minepul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