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위티 이블모드 (VS Demon Whitty)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 개성적인 아트워크, 중독성 있는 사운드 트랙, 개성적인 아트워크, 사용자가 직접 새로운 컨텐츠를 쉽게 제작할 수 있고,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은 높은 퀄리티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음에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이블 위티 이블모드 다운로드

프나펌은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기 게임인 만큼 많은 수의 모드들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위티 이블모드는 위티모드와 공포스러운 분위기의 이블모드를 합친 모드입니다.

다운로드 gamebanana.com/mods/download/183632

다른 이블모드 https://minepuls.tistory.com/이블모드 추천

위티 이블모드 다운로드는 게임 바나나 위티 이블모드 페이지로 이동한 후 페이지 좌측에 있는 vsdemonWhitty.zip 파일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설치해주세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고퀄리티 위티 이블모드 다운 (프나펑/FNF Whitty Evil mod)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 위티 이블모드 정식 명칭으로는 감염된 위티 추격(Corrupted Whitty The Chase) 모드는 프나펑에서 가장 유명한 위티 모드랑 이블 모드 합친 모드로 바이러스에

minepuls.tistory.com

다운로드 받은 위티 이블모드 파일을 압축해제하면 vsdemonWhitty 풀더 안에 여러 파일들이 있습니다. 이 파일을 복사한 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원본) 파일 풀더 안에 붙혀넣기 및 덮어쓰기 해주세요. 프나펌(원본)파일은 꼭 필요하며 없다면 minepuls.tistory.com/1941 이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압축해제 및 붙혀넣기가 끝났다면 vsWhitty.exe 파일을 클릭해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이블 위티모드를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모드 플레이를 위해서는 프리 플레이 -> BALLISTIC 곡을 선택해주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