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C TIP / / 2021. 5. 21. 18:37

스팀 동접자 순위 보는법 (Steam)

PC 컴퓨터에서 패키지 게임을 플레이한다면 대부분 스팀을 통해 플레이합니다. 그래서, 스팀 동접자 순위 통계를 확인함으로써 어떤 게임이 인기가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스팀 동접자 통계를 쉽게 보는법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목차

     

    스팀 동접자 순위 보는법

    STEAM & 게임 통계 Steam에서 저희의 지속적인 목적은 고객 여러분께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함입니다. 저희는 이 데이터를 공유함으로써 사전에 문제를 식별하여 더 효율적으로 Steam 서비스를 개선하고 궁극적으로 더 나은 제품 및 경험을 만들기 위함입니다.

    스팀-동접자-보는법

    1. 스팀 동접자를 확인하기 위해 스팀(Steam) 게임 통계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stats/?l=koreana)

     

    2. 현재 접속 중인 Steam 사용자 통계를 페이지 상단에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3. 페이지를 내려 현재 가장 플레이어 수가 많은 게임 TOP 10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최고 100 개의 게임 모두 보기를 클릭해 현재 동접수가 가장 많은 인기게임들의 순위와 동접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플레이하는 게임 동접자 확인

    1. 더욱 자세한 스팀 게임과 관련된 통계를 확인할 수 있는 스팀DB(https://steamdb.info/graph/)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Search 옆 입력란에 동접 수를 확인하고 싶은 게임을 영문으로 입력합니다.

     

    3. 검색결과에 게임이 나타난다면 현재 몇명이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지 동접자 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