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가첼로 리믹스 모드 다운로드 (VS Garcello Remix)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 가첼로 모드는 새로운 스테이지를 추가시켜주는 모드로 3개의 오리지널 곡 포함 대화 및 컷신과 애니메이션이 있는 모드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첼로 리믹스 모드는 바로 오리지널 모드의 리믹스 버전으로 좀 더 어려운 난이도 및 빠른 템포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가첼로 리믹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가첼로 리믹스 모드 다운로드

남친과 여친은 골목길에서 이상한 빛이 나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Smoke 'Em Out Struggle은 풀위크 모드로 가첼로라는 남자와 맞서서 그는 보이 프렌드에게 이상한 담배를 피우도록 압력을 가하려고 합니다.

다운로드 : https://gamebanana.com/mods/download/288856

(추천) 가첼로 모드 : https://minepuls.tistory.com/1956

모드 다운로드는 게임 바나나 가첼로 리믹스 모드 페이지로 이동한 후 페이지 좌측에 있는 releas_retrospecter_remix.7z 파일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설치해주세요.

 

다운로드 받은 가첼로 리믹스 파일을 압축해제 하신 후 가첼로 리믹스 모드 파일 안에 있는 여러가지 파일들을 모두 복사한 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이 설치된 풀더 안에 붙혀넣기 및 덮어쓰기를 진행해주세요. 프나펌 원본 파일을 꼭 필요하며 없다면 https://minepuls.tistory.com/1941 이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압축해제 및 덮어쓰기가 끝났다면 Release RetroSpecter.exe 실행파일을 더블클릭해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가첼로 모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적용되었다면 메인화면이 변경되며 스토리 모드에서 추가된 주차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