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뱀파이어 모드 설치 Vampirism

모드  뱀파이어 모드 (Vampirism)
버전  1.17.1
출처  curseforge.com/minecraft/mc-mods/vampirism-become-a-vampire

 

마인크래프트 1.17.1 뱀파이어 모드

Vampirism 뱀파이어 모드는 피를 주식으로 살아가는 공포의 상징인 뱀파이어를 마인크래프트 세상에 추가시켜주는 모드입니다. 뱀파이어의 특징은 물린 사람도 뱀파이어로 변하다는 점인데 이게 해당 모드에서도 구현이 되어있어 게임을 플레이하는 도중에 뱀파이어에게 물리면 플레이어도 뱀파이어 변하며 아침에는 디버프를 받는 대신 밤에는 여러가지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겜돌이의 1.17.1 뱀파이어 모드 간편설치기.exe
2.10MB

마인크래프트 1.17.1 뱀파이어 모드 간편설치기 입니다. 해당 파일에는 바이러스가 없으며 경고가 뜨는 것은 프로그램에 디지털 서명이 존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Vampirism-1.17.1-1.8.3-alpha+20211016-1640.jar
7.81MB
Guide-API-VP-1.17.1-2.2.3-beta.1.jar
0.23MB

더보기를 눌러 파파고랑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모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뱀파이어는 빠르고 강하며 피에 굶주린 존재로 태양을 좋아하지 않지만 밤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바로 당신이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장점과 단점을 모두 갖춘 뱀파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흡혈귀에게 물리거나 흡혈귀의 피를 수동으로 주입하면 "생귀나레 흡혈귀"라는 효과가 나타나 결국 흡혈귀로 변합니다. 또는 뱀파이어 헌터가 되기로 결정하고 그 사악한 생물과 싸울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로서
뱀파이어로서 당신은 마른 빵이나 "사과"라고 불리는 이 이상한 과일을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동물이나 바람직하게는 마을 사람들에게서 빨 수 있는 붉고 맛있는 피를 선호합니다. 조심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가 재생될 수 있지만, 한 번에 모든 피를 빨면 뱀파이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빨간 눈과 송곳니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매우 평범하고 약한 뱀파이어이지만 뱀파이어 의식을 수행하여 레벨을 올리고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강해지고 빨라지는 것 외에도 야간 투시경, 박쥐로의 변신, 순간이동 등과 같은 능력을 잠금 해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스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강력한 뱀파이어가 되는 것은 태양으로부터 더 많은 피해를 받기 시작하고 더 강한 뱀파이어 헌터와 맞서야 하는 단점도 있습니다. 따라서 활동을 밤으로 전환하고 야간 투시를 해제하고 하루 종일 잠을 잘 관을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 나머지 가정 장식으로 관을 색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뱀파이어 헌터가 되어보세요
뱀파이어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 모드는 여전히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대신 뱀파이어 헌터가 되어 사악한 뱀파이어를 사냥할 수 있습니다. 석궁 및 기타 유용한 무기가 장착되어 있어 바로 행동에 옮길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수집하고, 강력한 뱀파이어와 싸우고, 세계를 탐험함으로써 사냥 능력을 향상시키거나 일부 뱀파이어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고급 기술의 레벨을 올리고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세계
세계에 몇 가지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새로운 몹 외에도 뱀파이어 생물 군계라는 새로운 생물 군계가 있습니다. 이 안개가 자욱한 생물 군계는 대부분 뱀파이어 생물을 수용하며 일부 의식 아이템을 얻기 위해 싸워야 하는 뱀파이어 남작의 고향입니다.

뱀파이어는 마을 사람들의 피를 빨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제 뱀파이어 헌터의 보호를 받습니다. 마을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물린 경우 지원군을 요청하거나 너무 심각하면 마을 사람들이 갈퀴를 잡고 뱀파이어를 사냥하기 시작합니다.

마을은 추가 혜택을 주는 뱀파이어나 사냥꾼에 의해 제어될 수 있습니다. 마을을 점령하고 싶다면 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이 모드는 멀티플레이어 서버에서 잘 작동합니다. 플레이어는 뱀파이어 진영 또는 헌터 진영에 가입하거나 원하는 경우 이 모드를 대부분 무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영 간의 PVP만 활성화할 수 있으므로 뱀파이어와 인간 간의 전쟁이 조직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적대적인 생물은 다른 수준에서 나타납니다. 생성된 생물의 강도는 주변 플레이어의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강한 뱀파이어 플레이어 주변에는 강한 사냥꾼이 생성되지만 일반 인간 주변에는 약한 뱀파이어만 나타납니다.

일반적인 장소(예: 스폰)의 경우 자외선 차단제 비콘(치트 전용)을 배치하여 뱀파이어가 햇빛에 피해를 입지 않고 낮 동안 방문할 수 있습니다.

구성 옵션과 같은 Morpheus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의 몇 퍼센트가 관에 있어야 밤을 보낼 수 있는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다른 인간 플레이어를 흡혈귀로 감염시키는 것을 허용/거부하는 옵션도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사냥꾼은 마늘 주사로 인해 면역이 됨).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