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치즐 모드 설치 Chisels & Bits

모드  치즐 모드 (Chisels & Bits)
버전  1.17.1
출처  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chisels-bits

 

마인크래프트 1.17.1 치즐 모드

Chisels & Bits 치즐 모드는 마인크래프트에 블럭을 조각할 수 있는 조각칼을 추가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조각 칼이란 아이템을 블럭에 클릭할 시 사용한 도구에 따라 블럭을 많이 혹은 조금씩 조각해 나갈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이용해 평소보다 작은 형태의 블럭들로 구조물을 표현할 수 있기에 좀 더 섬세한 건축물 혹은 조각상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다운로드

겜돌이의 1.17.1 치즐 모드 간편설치기.exe
2.10MB

마인크래프트 1.17.1 치즐 모드 간편설치기 입니다. 해당 파일에는 바이러스가 없으며 경고가 뜨는 것은 프로그램에 디지털 서명이 존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chiselsandbits-1.1.39-ALPHA.jar
1.28MB

포지 전용 모드입니다.

 

더보기를 눌러 파파고랑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모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마인크래프트 모드:
Chisels and Bits는 세계를 구성하는 큰 블록을 자르고 작은 조각을 다시 배치할 수 있는 Minecraft 모드입니다. 어떤 식으로든 당신이 좋아합니다.

더 부드러운 계단을 원하십니까? 그것을 위해 가십시오. 더 나은 지붕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기둥? 지금은 모두 가능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다른 블록의 비트를 혼합하고 일치시켜 완전히 새로운 모양과 느낌의 블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호환성:
바닐라:
기본적으로 통나무, 판자, 광석, 저장 블록(다이아몬드, 에메랄드, 철 등)과 같은 모든 단단하고 단순한 전체 큐브 블록이 지원됩니다. 또한 일부 특정 블록은 수작업으로 선별되며, 이는 특히 모든 유리 블록에 대해 수행됩니다.

모드:
호환 가능한 블록 검색은 호환되는 모든 모드 블록도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모드 제작자가 자신의 블록에 대한 선택 절차를 제어하려면 두 태그 중 하나에 블록을 추가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