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3D 스킨 레이어 모드 Skin Layers 3D

모드  3D 스킨 레이어 모드 (Skin Layers 3D)
버전  1.17.1
출처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skin-layers-3d

 

마인크래프트 1.17.1 3D 스킨 레이어 모드

Skin Layers 3D 3D 스킨 레이어 모드는 플레이어 스킨 중 두번째 레이어를 3D 모델 버전으로 교체하는 모드로 프레임 최적화를 위해 12블록 이상 떨어져 있을 때에는 자동으로 기본 2D 렌더링으로 전환됩니다. 안경 등의 투명 텍스쳐에도 대응하며 클라이언트 측 모드이기에 멀티플레이 서버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다운로드

겜돌이의 1.17.1 3D 스킨 레이어 모드 간편설치기.exe
2.10MB

마인크래프트 1.17.1 3D 스킨 레이어 모드 간편설치기 입니다. 해당 파일에는 바이러스가 없으며 경고가 뜨는 것은 프로그램에 디지털 서명이 존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3dSkinLayers-forge-1.1.1.jar
0.36MB

포지 전용 모드입니다.

3dSkinLayers-Fabric-1.1.1.jar
0.36MB

패브릭 전용 모드입니다.

 

더보기를 눌러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모드 설명을 확인하세요!

더보기

3D 스킨 레이어
플레이어 스킨의 일반적으로 평평한 두 번째 레이어를 3D 모델 버전으로 교체합니다. 프레임 속도를 높이기 위해 플레이어가 12블록 이상 떨어져 있을 때 자동으로 기본 2D 렌더링으로 전환됩니다. 안경 등의 투명 부품에도 대응! 외부 스킨 레이어가 메인 플레이어 모델보다 약간 더 크므로 큐브가 스킨과 완벽하게 정렬되지 않는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이 모드는 순전히 시각적이고 완전한 클라이언트 측이므로 서버에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곳에서 작동합니다!

종속성
없음


호환되지 않음
HD 스킨


테스트
1인칭 모드
애니메이션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트륨
아이리스
옵티파인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