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고블린 상인 모드 Goblin Traders

모드  고블린 상인 모드 (Goblin Traders)
버전  1.17.1
출처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goblin-traders

 

마인크래프트 1.17.1 고블린 상인 모드

Goblin Traders 고블린 상인 모드는 주민과 같은 거래 시스템을 가진 고블린을 추가하는 간단한 모드입니다. 고블린은 동굴이나 네더에서 랜덤 확률로 발견되며 모험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독점적이고 유익한 거래를 제공합니다! 오버월드에서 발견되는 상인과 네더에서 발견되는 상인이 있으며 두 유형 모두 고유한 거래 아이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겜돌이의 1.17.1 고블린 상인 모드 간편설치기.exe
2.10MB

마인크래프트 1.17.1 고블린 상인 모드 간편설치기 입니다. 해당 파일에는 바이러스가 없으며 경고가 뜨는 것은 프로그램에 디지털 서명이 존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goblintraders-1.6.3-1.17.1.jar
0.41MB

포지 전용 모드입니다.

goblin-traders-1.2.0.jar
1.05MB

패브릭 전용 모드입니다.

 

더보기를 눌러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모드 설명을 확인하세요!

더보기

고블린 상인은 독특한 거래를 가진 고블린을 추가하는 간단한 모드입니다. Wandering Traders와 마찬가지로 고블린은 동굴이나 네더에서 무작위로 발견되며 다음 단계로 모험을 진행할 수 있는 독점적이고 유익한 거래를 제공합니다! 고블린 상인은 오버월드에서 발견되는 골빈 상인과 네더에서 발견되는 광맥 고블린 상인의 두 가지 새로운 상인을 추가합니다. 둘 다 고유 한 거래 세트가 있습니다. 이 작은 고블린은 약간의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그들을 때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관대하다고 느끼면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위해 그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먹일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