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마술사 모드 설치 The Conjurer

모드  마술사 모드 (The Conjurer)
버전  1.17.1
출처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the-conjurer

 

마인크래프트 1.17.1 마술사 모드

The Conjurer 마술사 모드는 마술사에게 영감을 받은 일리저 미니보스를 추가하는 모드로 극장에서 스폰됩니다. 극장은 지붕이 있는 숲이라는 새로운 바이옴에서 생성되며 극장의 각 방에는 무작위로 결정되는 여러 변형이 있습니다. 관객으로는 약탈자, 변명자, 마녀로 구성되며 운이 좋다면 환술사가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마술사를 처치할 시에 패션 아이템인 모자와 2~4개의 에메랄드를 드랍합니다.

다운로드

겜돌이의 1.17.1 마술사 모드 간편설치기.exe
2.10MB

마인크래프트 1.17.1 마술사 모드 간편설치기 입니다. 해당 파일에는 바이러스가 없으며 경고가 뜨는 것은 프로그램에 디지털 서명이 존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the-conjurer-1.17.1-1.1.0.jar
5.12MB
structure_gel-1.17.1-2.0.0.jar
0.25MB

포지 전용 모드입니다.

 

더보기를 눌러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모드 설명을 확인하세요!

더보기

Conjurer는 마술사에게서 영감을 받은 Illager 미니보스입니다. 그는 지붕이 있는 숲 생물 군계 깊숙한 곳에 극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속임수를 많이 가지고 있으므로 가볍게 여기지 마십시오!

극장은 지붕이 있는 숲 생물 군계에서 찾을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자연 생성 구조입니다. 극장의 각 방에는 무작위로 선택되는 여러 변형이 있습니다. 극장의 관객은 Pillagers, Vindicators, 가끔 마녀로 구성될 수 있으며 운이 좋다면 Illusioner가 보러 올 수도 있습니다.

마법사 모자
쇼를 훔치거나 그를 물리치면 Conjurer는 나쁜 징조를 멀리할 패션 아이템인 모자를 떨어뜨립니다. 모자의 밴드는 가죽 갑옷과 비슷하게 염색 가능합니다. 그는 또한 매번 2-4개의 에메랄드를 떨어뜨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