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에픽 파이트 모드 설치 Epic Fight Mod

모드  에픽 파이트 모드 (Epic Fight Mod)
버전  1.17.1
출처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epic-fight-mod

 

마인크래프트 1.17.1 에픽 파이트 모드

Epic Fight Mod 에픽 파이트 모드는 전투를 좀 더 화려하고, 재미있도록 전투와 관련된 다양한 모션을 추가시켜주는 모드입니다. R키를 눌러 배틀 모드로 전환할 수 있으며 배틀모드에서는 기본공격, 대시공격, 구르기, 무기 특수 공격을 사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 및 적들의 공격 모션이 현실적으로 변합니다.

다운로드

겜돌이의 1.17.1 에픽 파이트 모드 간편설치기.exe
2.10MB

마인크래프트 1.17.1 에픽 파이트 모드 간편설치기 입니다. 해당 파일에는 바이러스가 없으며 경고가 뜨는 것은 프로그램에 디지털 서명이 존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EpicFightMod-17.0.1.jar
3.61MB

포지 전용 모드입니다.

 

더보기를 눌러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모드 설명을 확인하세요!

더보기

Epic Fight는 Minecraft의 전투 시스템을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적대적인 생물까지 RPG 스타일로 변형시킵니다. Minecraft에서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경험하고 싶다면 Epic 전투 모드가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무기 및 갑옷
새로운 전투 시스템과 관련된 몇 가지 새로운 속성이 추가되었습니다.
방어구 무효화: 총 피해의 이 퍼센트는 방어점에 의해 감소되지 않습니다.
영향: 이 속성은 대상이 다쳤을 때 대상의 총 기절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한 스윙당 적중 N명: 한 스윙당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최대 수.

무게 :이 속성은  상처를 받으면 기절 시간을 단축 하지만, 기술의 체력 소모를 증가 하고 공격 속도를 감소시킨다 . 공격 속도가 빠른 아이템이 더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모드 스타일 전투를 사용하는 모든 엔티티는 이 속성이 기본 체력의 두 배입니다.

기절 갑옷: 이 속성은 기절 후 다음 기절 사이의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특수 공격
일부 무기에는 특별한 유형의 공격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공격을 하려면 특수 공격 게이지를 채워야 합니다. HP가 있는 모든 종류의 개체에 피해를 입힐 때 증가합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공격과 대시 공격보다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수공격 툴팁 키를 누르면 특수공격 툴팁을 볼 수 있습니다. (초기 설정은 'P')

마법
날카로움
선명도 마법은 모든 유형의 공격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스위핑 에지 
스위핑 에지 인챈트 시 특수공격 데미지 증가(50% | 67% | 75%)
넉백
넉백 마법은 기절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제한
양손 무기는 보조 무기로 잡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보조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Mainhand 전용 무기는 보조 손에 들고 있을 수 없지만 다른 항목을 보조 손에 들고 있을 수 있습니다.

무기 콤보
일부 무기는 손에 들고 있는 것에 따라 공격 스타일이 다릅니다. 기본 공격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특수 공격도 변경됩니다. 다양한 공격 스타일을 시도해보세요!

충격
모든 애니메이션 공격은 플레이어를 포함한 짧은 시간 동안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이 시간 동안에는 캐릭터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위험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려면 "스턴 아머"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스턴 아머 포인트는 위와 같이 아머를 장착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갑옷이 더 강할수록 더 많은 스턴 아머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체력 및 기술
스킬북을 통해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던전 상자에서 찾을 수 있거나 낮은 확률로 적대적인 몹을 약탈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킬은 3가지로 분류됩니다. 닷지, 가드, 패시브.

닷지 스킬은 스태미너를 소모합니다. 체력은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표시됩니다.
가드 스킬은 체력을 소모합니다. 그들은 바닐라의 방패처럼 공격을 막을 수 있지만 짧은 기절 시간이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은 특별한 조건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