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C TIP / / 2023. 4. 26. 19:22

AI 초상화 사이트 "Portrait AI"로 18세기풍 그림을 그려보자!

오늘은 AI 초상화 사이트 중 하나인 Portrait AI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포트레이트 AI라고도 불리는 이 사이트는 자신의 얼굴 사진을 첨부해 18세기 중세 유럽풍의 초상화로 변환할 수 있는 사이트로 내가 만약 중세시대에 태어났으면 어떤 모습일까?를 체험해볼 수 있어 재미있습니다.

 

ai 초상화

AI 초상화 사이트 사용 방법

인공지능 초상화 생성 사이트

AI가 그린 18세기 초상화를 생성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Portrait AI 공식 사이트로 이동한 후 Pick a Selfie pic을 선택해 셀카를 업로드하면 됩니다. 최고의 결과를 얻기 이해서는 여권과 같은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안경이 있으면 정상적으로 인식이 안되고, 얼굴만 넓게 나오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합니다.

여성 사진

저는 셔터스톡에서 구매한 한 여성의 이미지를 첨부해보았습니다.

 

18세기 초상화18세기 초상화 2

이미지를 첨부한 후 30초 정도 기다리니 위와 같인 8가지 스타일의 초상화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치 화가가 직접 그린듯한 느낌이 나는 초상화인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각각 화풍마다 그림의 분위기가 달라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만약 재미있게 즐기신 분들이라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 Poreait AI를 검색해 어플로 설치해 즐겨보실 수도 있습니다. 앱의 경우 18세기 초상화 분위기만 생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닌 180개가 넘는 다양한 필터를 제공해 진지한 그림부터 유머러스러한 그림까지 다양한 초상화를 생성해볼 수 있습니다. 

 

AI 그림 사이트 무료 Best 5: 인공지능이 미래의 예술가가 되다

요즘 인공지능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 AI 그림 사이트를 통해 그림을 그려 미래의 예술가로 거듭난 로봇들이 예술계를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AI 그림 사이트들은 사용자들이 직접

minepul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