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C TIP / / 2023. 4. 27. 21:16

구글 오토드로우(AutoDraw)로 인공지능 아이콘 그리기

오늘은 구글 오토드로우(AutoDraw)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오토드로우란? 구글에서 개발한 인공지능 그림 프로그램으로 이용자가 간단한 그림을 그리면 AI가 자동으로 유추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아이콘으로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AutoDraw

오토드로우로 아이콘 직접 그려보기

https://www.autodraw.com/

 

AutoDraw

Fast drawing for everyone. AutoDraw pairs machine learning with drawings from talented artists to help you draw stuff fast.

www.autodraw.com

간단한 낙서를 아이콘으로 변환해주기에 그림 감각이 없는 사람이라도 원하는 그림 및 아이콘을 손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Autodarw 사이트에 접속해 별도의 인증없이 즉시 사용해볼 수 있으며, Start Drawing을 클릭해 그림 그리기를 시작하거나 Fast How To를 클릭해 어떻게 사용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손그림

사이트에 접속하였다면 좌측에서 빛나는 표시가 있는 펜을 선택하고, 원하는 그림을 간단하게 그려봅시다. 저는 테스트로 간단하게 우산 모양을 그려보았습니다.

 

오토드로우 추천 아이콘

아무렇게나 스케치를해보면 상단에 오토드로우 AI가 아이콘을 추천해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생성하기 원하는 아이콘인 우산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인공지능 아이콘

우산 아이콘을 클릭하니 제가 그린 그림이 우산 아이콘으로 변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아이콘을 생성하는 것 이외에도 단순하게 그림을 그리거나 연필의 색상 변경, 색 채우기, 글자 적기 등등 여러가지 기능을 지원해 간단한 디자인 작업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ai 그림 다운로드

완성된 그림은 좌측 상단에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고, Downlaod 버튼을 눌러 png 확장자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콘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그 외에도 AI 그림 생성 사이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게시글도 읽어보세요.

 

AI 그림 사이트 무료 Best 5: 인공지능이 미래의 예술가가 되다

요즘 인공지능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 AI 그림 사이트를 통해 그림을 그려 미래의 예술가로 거듭난 로봇들이 예술계를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AI 그림 사이트들은 사용자들이 직접

minepul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