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C TIP / / 2023. 5. 4. 18:04

렌유 AI 사용법, 그림 생성 방법 (Renyu AI)

오늘은 렌유 AI라는 AI 그림 생성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과 대시보드 및 디스코드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 찾아왔습니다. 그림 생성 사이트들은 대부분 영어로된 외국 사이트라서 한국인이 사용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는데 렌유 AI는 한국인이 만든 사이트라 UI가 한국어로 되어있어 사용하기 훨씬 편합니다.

 

물론 기본적인 프롬프트는 영어로 입력해야하지만 프롬프트를 제외한 AI 이미지 생성 설정, AI 업스케일러, AI 감지기, AI 배경제거, AI 태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UI는 한국어를 지원하기에 영어를 못하는 사람이라도 쉽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무료 플랜도 지원하기에 가볍게 체험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알아봅시다.

 

렌유 AI 사용법

렌유 AI 사용법

https://renyu.ai/

 

렌유 AI

대시보드 이미지 생성 체험과 다르게 높은 퀄리티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dash.renyu.ai 디스코드 + GPT 점검/업데이트/이벤트 공지를 하는 디스코드 서버입니다 대화형 AI인 렌유 GPT를 사용

renyu.ai

렌유 AI를 직접 사용해보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한 후 모든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대시보드를 클릭해 로그인 및 회원가입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입 전 낮은 퀄리티로 로그인 및 회원가입 없이 그림 생성을 체험해보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ai 그림 생성 사이트생성한 AI 일러스트

1. 렌유 AI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한 후 이미지 생성 체험 아래 입력 칸에 프롬프트를 영어로 입력한 후 이미지 생성 버튼을 누릅니다.

 

로그인없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생성하는 체험판은 1:1 사이즈의 이미지만 생성할 수 있고, 대시보드에서 생성하는 이미지에 비해 퀄리티가 낮게 나옵니다. 그림 생성에는 대략 10~30초정도 걸리고, 생성된 이미지는 별도의 워터마크 없으 무료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로 생성하기 위해서는 대시보드를 사용할 필요가 있는데 그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계정 로그인

2. 렌유 AI 대시보드 페이지로 이동한 후 회원가입 혹은 SNS 계정 연동 로그인을 클릭해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렌유 AI 자체 가입 시스템을 이용해 회원가입을 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간편하게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하고 싶은 경우 아래 SNS 로그인 기능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글, 디스코드, 깃헙, 카카오 4가지 계정의 연동 로그인을 지원합니다.

 

렌유 대시보드

3. 로그인 후 렌유 AI 대시보드 메인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여기서 AI 일러스트레이터 > 이미지 생성을 클릭합니다.

 

대시보드 메인 페이지에서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플랜과 보유하고 있는 코인, 업데이트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랜 변경을 클릭해 유로 플랜으로 변경하면 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코인을 유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첫 가입시에는 무료로 50코인을 제공하니 처음에는 결제없이도 사용 가능합니다.

 

렌유 AI 그림 생성생성된 AI 그림

4. 이미지 생성 탭에서 기본 설정에 프롬프트를 입력하고, 아래 설정을 원하는대로 조절한 후 1 COIN을 클릭해 그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렌유 AI는 그림 생성에 다양한 설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기본 설정에서 프롬프트와 거부 프롬프트를 입력할 수 있고, 이미지 투 이미지 기능, 스텝, 스케일, 시드, 이미지 샘플러를 별로로 조절할 수 있고, 스타일(그림체) 설정, 출력되는 이미지의 비율 설정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림 생성 시에는 1 코인이 소요되며 보유코인이 0이되면 더 이상 그림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AI 업스케일링AI 배경 제거

5. 그림 생성 이외에도 다양한 부과기능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렌유 AI가 좋은 이유는 단순히 AI 그림 생성 기능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여러가지 부과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에 있습니다. 이미지를 더 좋은 화질로 업스케일링해주는 AI 업스케일러 기능, AI가 만든 그림인지 확인해주는 AI 감지기 기능, 이미지의 배경을 제거해주는 AI 배경 제거 기능, 어떤 태그를 사용해 만들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는 AI 태거 기능 등 다양한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렌유 AI 디스코드에서 사용하기

 

렌유 AI 사용법, 프롬프트 명령어 입력 방법

이 글에서는 렌유 AI 사용법, 프롬프트 명령어 입력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일본 일러스트 AI 그림을 무료로 생성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입니다.

wjdqhzld.com

렌유 AI를 디스코드 채널에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방법에 대해서는 위 게시글에서 알기좋게 설명되어있기에 참고해보세요.

 

또한, AI 그림 생성에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아래 게시글도 읽어보세요!

 

AI 그림 사이트 무료 Best 10: 인공지능이 미래의 예술가가 되다

요즘 인공지능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 AI 그림 사이트를 통해 그림을 그려 미래의 예술가로 거듭난 로봇들이 예술계를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AI 그림 사이트들은 사용자들이 직접

minepul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