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랭킹 차트 / / 2020. 5. 25. 16:11

스팀 무료 공포게임 추천 TOP 7

* 스팀 무료 공포게임 10선 추천글 입니다.

* 이름에도 적혀있듯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공포게임만 포함되었습니다.

 

메두사의 미로 (Medusa`s Labrinth)

메두사의 미로는 고대 그리스에서 시작된 매우 짧은 신화 1 인칭 공포 게임입니다. 2000 년 넘게 우리와 함께해온 신화와 전설이 현대 게임 플레이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어두운 카타콤을 탐험하고 고전적이고 비극적 인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블레임리스 (Blameless)

Blameless는 퍼즐 해결과 단편에 중점을 둔 신비한 1 인칭 모험입니다. 플레이어는 폭력 행위의 증거를 발견 한 후 이상한 일을 조사하려는 건축가의 역할에 나타납니다.

 

마음의 눈 (Minds Eyes)

당신은 악몽에서 깨어나 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면서 당신의 마음을 통해 모험을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만들 것인가?

 

디시트 (Deceit)

Deceit는 믿음과 거짓에 대한 당신의 본능을 시험하는 멀티플레이어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당신은 정신병원에서 낯선 목소리를 듣고 잠에서 깨어납니다. 주변에는 다섯 명의 다른 사람이 있습니다. 그룹 중 3분의 1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는데, 과연 누가 탈출하게 될까요?

 

두근두근 무예부 (Doki Doki Literature Club!)

문학 클럽은 귀여운 소녀들로 가득합니다! 당신은 그들의 마음에 길을 쓸 것입니까? 이 게임은 어린이나 쉽게 방해받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실망 II (Consternation II)

Consternation II는 CrackedGhostGames와 Raster_Entertainment가 개발 한 무료, 인디, 공포 게임입니다. 버려진 제지 공장에 갇히게되면, 추적자를 쫓고, 숨기고, 탈출해야합니다.

 

자각몽 (Lucid Dream)

Lucid Dream은 포인트 앤 클릭 공포 게임입니다. 항상 잠 들어도 이상한 곳에 갇히는 꿈을 꾼다. 나쁜 실험이 일어난 실험실이었습니다. 아이템을 수집하고 실마리를 찾으십시오! 당신의 꿈에서 탈출하고 일어나십시오!

 

스팀 멀티 공포게임 추천 TOP 5 (2020년)

공포게임이란? 공포감을 주는 것으로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장르로 가장 인기있는 장르 중 하나이면서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 플레이하기를 꺼려하는 장르이기도 합니다. 특히 공포게임은 싱글

minepuls.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