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한글패치 / / 2020. 5. 27. 15:24

이터널 세니아 한글패치 스팀 Eternal Senia

게임  이터널 세니아
가격  무료
플랫폼  PC
다운로드  https://store.steampowered.com/app/351640/Eternal_Senia/
한글패치  https://drive.google.com/file/d/1_5om5bztGklhwQxdq-gJAfn96MVB9oX-/view

 

이터널세니아 한글패치 적용법

1. Eternal Senia 가 설치된 경로로 가서 Game.rgss3a 를 파일을 옮기던지 지우시면 됩니다.

2. 파일 : Eternal Senia.zip 압축을 푸신후 Data 와 Graphics 폴더를 Eternal Senia 가 있는 폴더에 넣으면 됩니다.

이터널세니아 평가

최근 평가 : 매우 긍정적 (98%)   모든 평가 : 압도적으로 긍정적 (97%)

평가1. 추천

RPG 만들기 툴로 만들어진 게임 이터널 세니아입니다. 상점 페이지에도 설명이 나와있듯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캐릭터인 이그니젬 세니아와 마가레타 소린의 디자인을 주인공 캐릭터에 적용한 게임이며 그 때문에 비영리성으로써 무료게임이 되어버린 것이 특징인 게임입니다.

 

간략한 줄거리는 어느 유럽의 작은 왕국의 마을에 아름다운 자매가 살고 있었는데 언니의 이름은 마가레타, 동생의 이름은 세니아로써 왕국의 사람들이 그 고귀한 아름다움과 귀여움에 매료당한 후 두 자매에게 벌어지는 일들을 다루고 있는데 매 장면이 인상깊으며 특히 마지막 결말이 정말로 감동적이기 때문에 추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가2. 추천

"난 반짝이는 햇빛을 잃고 말았고, 어둠 속으로 하염없이 걸어들어가고 있지만... 망설이고 있지는 않았단다. 작고 빛나는 별을... 찾았거든..." 무료게임입니다. 근데 5~10달러어치 경험을 하게 해준 게임입니다. 진짜 이쁜 노래들이랑 스토리 플롯. 나름 준비된 멀티엔딩. 이게 왜 공짜인지 다 깨고도 이해가 안가네요.

 

평가3. 추천

내가 솔직히 이런 쯔꾸르 식의 게임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게임 해보고 생각이 바뀌었다. 이걸 한지 1년 조금 넘은 거 같은데 라이브러리에서 이 게임을 볼 때마다 자꾸 눈이 간다 살다살다 쯔꾸르 계열에서 갓겜을 볼 줄이야 게임 컨트롤은 단순하고 지루할 수 있는데 스토리덕에 몰입감 오짐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