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이블 모드 Evil Mod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줄여서 프나펌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인디 리듬게임으로 모드 기능을 통해 다양한 커스텀된 버전을 즐겨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블모드는 프나펌을 공포스럽게 바꾸어주는 모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이블 모드 다운로드

프나펌은 누리고있는 인기만큼 매우 많은 모드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퀄리티 높고 유명한 몇 안되는 모드 중 하나인 이블모드는 게임내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공포스러운 분위기로 변경시켜줍니다.

다운로드 gamejolt.com/games/fnfevilmod/588842

다른 이블모드 minepuls.tistory.com/Evil-Mod

다운로드를 위해 위에 첨부해둔 링크를 클릭해 Gaamejoit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이동하셨다면 Friday Night Funkin' Evil Mod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설치해주세요.

 

프나펌 다운로드 링크 : minepuls.tistory.com/1704(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이 없으시다면 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

파일 설치가 끝났다면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게임안에 방금전 다운로드 받은 파일 안에있는 7가지 항목을 압축풀기 및 덮어쓰기해주세요. 

 

모드 적용이 끝났다면 프나펌을 실행해주세요. 게임을 실행하면 오래된 버전의 게임이라며 업데이트하라는 영어 문구가 뜹니다. 해당 화면에서 ESC를 눌러주시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방금 다운로드 받은 이블모드는 2주차 용으로 2주차를 선택해 플레이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6주차 센파이 버전 이블모드를 원하신다면 minepuls.tistory.com/1942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적용법은 위와 동일하니 참고부탁드려요.

더보기

어몽어스 이블모드 : https://minepuls.tistory.com/2136

가첼로 이블모드 : https://minepuls.tistory.com/2045

이블 위티모드 : https://minepuls.tistory.com/1971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