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섀기 모드 최신버전 (FNF Shaggy Mod)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는 인디 리듬게임으로 퀄리티 높은 게임성과 중독성 있는 사운드 트랙, 개성적인 컨셉아트로 매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사용자가 직접 만들어 새로운 요소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 때문에 같은 게임이지만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스쿠비두 섀기 모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스쿠비두 섀기 모드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인 섀기(Shaggy)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에 왔습니다. 그의 힘의 0.001%를 사용하여 남친을 시험하기 위해 남친을 상대로 노래합니다. 스쿠비두 섀기 모드에는 총 7개의 노래가 포함되어 있으며 여러 오리지널 노래도 포함됩니다.

다운로드 : https://gamebanana.com/mods/download/284121

(추천) 미스틱 마라 모드 : https://minepuls.tistory.com/2030

스쿠비두 섀기 모드 다운로드는 게임 바나나 모드 페이지로 이동한 후 페이지 좌측에 있는 shaggy_mod.zip 파일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설치해주세요.

 

다운로드 받은 스쿠비두 섀기 모드 파일을 압축해제 하신 후 스쿠비두 섀기 모드 풀더 안에 있는 여러가지 파일들을 복사한 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이 설치된 풀더 안에 붙혀넣기 및 덮어쓰기를 진행합니다. 프나펌 원본 파일은 꼭 필요하며 없다면 https://minepuls.tistory.com/1941 이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압축해제 및 덮어쓰기가 끝났다면 프나펌 실행파일을 더블클릭해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스쿠비두 섀기 모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드가 적용되었다면 메인화면이 변경되며 스토리 모드에 추가된 주차를 선택해 플레이 합시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