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무료 게임 / / 2020. 5. 12. 21:52

컨커러스 블레이드 다운로드

게임  컨커러스 블레이드
가격  무료
플랫폼  PC
다운로드  https://store.steampowered.com/app/835570

 

컨커러스 블레이드 다운로드

컨커러스 블레이드는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온라인 PC 액션전략게임 입니다. 자신의 부대를 직접 이끌어 전쟁에 참여하고, 15VS15의 대규모 전쟁을 몸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월드로 나아가 유라시아 월드에 도시를 공격하여, 장군님만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장군님만의 부대를 꾸려내고 천명이 넘는 병사와 각종 공성병기를 이용하여, 세기 공방전으로 진격해 주세요! 유라시아 대륙에 존재하는 영광의 부대 및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무기들은 지금도 장군님의 부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격과 방어능력을 동시에 겸비한 검방패, 막강한 파괴력을 지닌 관도와 창, 마지막으로 민첩하며 날카로운 쌍도까지 짜릿한 근거리 전투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컨커러스 블레이드의 리얼하고 광활한 개방의 월드는 유라시아 대륙을 재구현한 것입니다. 유럽 풍격을 품은 캐슬, 사막지대의 도시, 중국풍의 관문 등은 모두 장군님의 전략 타겟이 될 것입니다. 월드에 풍성한 군량을 포함한 탈것, 광산 등이 있으며 자원 채집으로 더욱 강력한 정예 부대를 모집할 수 있으며, 군사 파트너와 함께 가문을 성립할 수 있고 세력 구도가 복잡한 컨커러스 블레이드 대륙에서 각 지역의 자원을 점령하고 적군의 도시를 정복할 수 있습니다. 강한 실력을 뽐내며 장군님만의 역사를 써 내려가세요!

 

컨커러스 블레이드 평가

모든 평가 : 복합적 (53%)

평가1. 부정적

왜 이 게임이 긍정적이었다가 복합적으로 떨어졌는지 바로 알 수 있었다.
뻣뻣한 모션, 중구난방인 밸런스… 킹덤 언더 파이어와 마운트&블레이드를 생각하며 켰는데 1시간만에 질려버렸다.

평가2. 부정적

3, 4성게임일때는 이런 게임이 여태 못흥했다고? 하다가 5성풀리고 왜 망했는지 알게 된 게임. 마블이나 토탈워같은 병종게임이라고 생각하고 시작하시려는 생각이라면 그 생각을 깔끔하게 접으세요. 포켓몬 두마리밖에 없는 포켓몬스터임

평가3. 긍정적

아직 더 보완해야할 부분이 보이긴 하지만 냉병기버젼의 월탱으로 재밋게 할만한 게임입니다. 랭겜이라던가 군복의 소모라던가 조금만 더 공평한 느낌으로 유저가 할 수 있는 매칭에서의 최적화만 이루어 지고 컨텐츠만 계속 추가해 준다면 길게 할 수 있는 게임같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